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 그래픽카드로는 절대 안돌아가겠죠..?

현재 CPU는 인텔 i5-11세대, 글카는 iRIS Xe인

'노트북'입니다

맨날 피방을 갈 수 없는 노릇인데 로이 최적화를 시켜도

일퀘하기도 힘들겠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