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그래픽카드로는 절대 안돌아가겠죠..?
2021.08.19 22:24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4,031
공유
현재 CPU는 인텔 i5-11세대, 글카는 iRIS Xe인
'노트북'입니다
맨날 피방을 갈 수 없는 노릇인데 로이 최적화를 시켜도
일퀘하기도 힘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