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페온분들 답답한건 알겠는데요
2021.08.19 22:35
댓글 9
좋아요
조회수 3,365
공유
어느 누구도 로아 무조건 하라고 강요한적 없고 권유 받았을지언정 본인들이 재밋어서 계속 해왔던거고
무슨 컨텐츠시간맞추느라 인생 시간을 맞췄다는 말씀하시는분도 있던데
그건 순전히 본인이 필요로 했기 때문에 없는 시간이라도 쪼개서 하려고 했던 것 아닌가요?
무슨 로아에서 억지로 컨텐츠시간을 이상하게 만들어서 본인이 인생시간 허비한것처럼 말씀하시는데
그건 나중에 님들이 더 재밋게 게임을 하기 위해, 순전히 내가 강해지기 위해서 해야 할만한 필요성을 느껴서
본인의 욕구충족을 위해 했던 걸 왜 로아에서 어거지로 강요한 것처럼 포장해서
서버이전을 무조건 시켜줘야만 한다는 쪽으로 말씀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초창기 때부터 해왔던 스트리머들조차도 본인들이 지은 죄(?)를 아니 대기열 문제는 심각하지만 어쩔 수 없다 그냥 악으로 깡으로 버텨야 한다고
말하는 판국에 서버이전 시켜주면 어디로 갈려고요? 또 한쪽으로 우르르 몰려가서 그 서버 대기열 폭주하면
그서버에서 평화롭게 게임하던 사람들은 무슨 죄고요? 그나마 스마게에서 원래 서버이전 절대로 불가능하다고 못 박아놓은거 그래도
원성이 너무 자자하니까, 어떻게든 완화시키는 쪽으로 조치하려고 하는거 같은데, 관련 공지사항 올라오자마자
공지라도 어떻게 올려 달라고 했던 사람들 전부다 왜 무조건적으로 안되느냐는 식으로 적반하장 ㅋㅋㅋㅋㅋ
지금 당장에도 임시점검 일정 잡혀서 전 서버 인원들 게임 못하게 생긴건 하나도 안 미안하죠?ㅋㅋ 오로지 본인들 편의성만 추구하다니
정말 이기적이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