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운영진은 내 하루책임져라

요즘 다이어트중이다

퇴근하고 운동하고 단백질먹고

잠들때까지 로아하는게 내 낙이다....


하지만 대기열때문에 들어가지못하고

몇시간동안 기다리다가 결국 할게 없ㅇㅓ

편의점가서 소주랑 맥주사서 혼자 안주먹었다


서버가 안정화되었다면 나는 게임만 하고 자려했다...! 하지만 서버는 대기열때문에 열리지않았고 나는 술과 안주로 인해 오늘 다이어트에 실패하고말았다 


다 너희 책임이다 대기열사태 해결해라!!!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