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은 내 하루책임져라
2021.08.19 23:07
댓글 8
좋아요
조회수 3,726
공유
요즘 다이어트중이다
퇴근하고 운동하고 단백질먹고
잠들때까지 로아하는게 내 낙이다....
하지만 대기열때문에 들어가지못하고
몇시간동안 기다리다가 결국 할게 없ㅇㅓ
편의점가서 소주랑 맥주사서 혼자 안주먹었다
서버가 안정화되었다면 나는 게임만 하고 자려했다...! 하지만 서버는 대기열때문에 열리지않았고 나는 술과 안주로 인해 오늘 다이어트에 실패하고말았다
다 너희 책임이다 대기열사태 해결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