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루페온서버이전 강력히 반대합니다.. 루페온만 죽으세요.. 왜 서버이전해서 다른서버까지 지옥열차 만들라고 합니까..

몇달전만 해도.. 어디가 1섭이네 하면서.. 다른서버는 다 시골서버이고.. 루페온만.. 1섭이라고 1섭부심부리면서 다른서버 시골서버 만들고


 살짝 대기열 생길때는 좋았죠.. 다른서버에서 볼수없는 우리서버가 최고라는 부심 ㅋㅋ


어차피 한국종특성 한곳으로 쏠림현상 심하고.. 만약에 내가 하는 서버에 만약에 옮겨진다면 같은 지옥열차타고 싶지 않습니다


그냥.. 1섭부심 부리면서.. 계속. 지옥열차는 루페온만 타시길..!!


강력히 서버이전 반대합니다.. 2000명만 와도.. 30분인데.. 오지마세요

댓글 9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