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서 포기하든가 딴데로 가라는데도
2021.08.20 00:56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3,149
공유
안가고 누가 이기나 함해보자 하고 물고 늘어지는데
그래봐야 님들만 힘들고 지칠뿐입니다 ㅋㅋ
운영진들이 뭣하러 챙겨 줍니까?
이미 돈은 돈대로 벌만큼 벌었겠다
루페온 유저 좀 없어진다 한들
없어진 수보다 더 많은 신규유저들이 몰려오는 판국인데...
뭣하러 썪은물인 님들을 생각하고 챙겨 줍니까?
생각이란걸 좀 하고 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