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알아서 포기하든가 딴데로 가라는데도

안가고 누가 이기나 함해보자 하고 물고 늘어지는데

그래봐야 님들만 힘들고 지칠뿐입니다 ㅋㅋ

운영진들이 뭣하러 챙겨 줍니까?

이미 돈은 돈대로 벌만큼 벌었겠다

루페온 유저 좀 없어진다 한들 

없어진 수보다 더 많은 신규유저들이 몰려오는 판국인데...

뭣하러 썪은물인 님들을 생각하고 챙겨 줍니까?

생각이란걸 좀 하고 사시길..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