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기숙사 네트워크로 게임하려는 유저인데

전엔 스토브 안그랫는데 2학기 시작하려고 기숙사 입실해서 스토브 키니까 오류뜨고 그러는데 이게 단순 게임이 막힌건가 하고 스팀을 들어가봣는데 또 스팀은 말짱하게 잘돌아감 그러면 학교에서 따로 이사이트만 막아놓은건지 아니면 뭐가 건들여진건지 아시는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