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 분들..존경합니다.
2021.08.22 20:23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427
공유
오늘 디트 찍먹을 해봤는데......
이 영상에서..한치의 어긋남이 없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인내심'을 가지고 하시는 겁니까(끔찍)
P.S : 그닥 종교신자가 아닌 글쓴이도 '유신론자'이고프게 만드는 마성의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