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디트 분들..존경합니다.


오늘 디트 찍먹을 해봤는데......



이 영상에서..한치의 어긋남이 없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인내심'을 가지고 하시는 겁니까(끔찍)

 

 P.S : 그닥 종교신자가 아닌 글쓴이도 '유신론자'이고프게 만드는 마성의 직업..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