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인데 점핑권 사용 바로 해야해요?

 신규서버 점핑권하고 여름 익스프레스 점핑권 2개? 이렇게 주는 것 같은데


9월 15일까지 사용기한으로 적혀있어서...


아예 첨 시작이라 스토리도 모르고 그러는데 일단 점핑권 사용해놓고 


다른 캐릭 천천히 키우면서 스토리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자주 주는거여서 무시하고 그냥 천천히 진행하고있다가 나중에 점핑권 주는 이벤트 노려보는게 좋나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