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강선이형 제발 리퍼 카운터 스킬 다른걸로 해줘!!

쉐도우 트랩만 아니면 되!!

진짜 이거 왜 이렇게 쓰기 드럽냐...;;

인파,창술,기공,데모닉,블레이드,리퍼,소서러,아르카나,건슬 이렇게 9개 키우는데

리퍼 카운터가 제일  X같어!!

스킬을 리메이크 하던지 카운터 스킬을 다른걸로 바꿔주던지....제발!!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