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 때문에 나도 모르게 겜에 정떨어짐
2021.08.22 22:07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3,531
공유
점령전 10시30분꺼 참여 할려면 6시전에 접속해야되는데 그걸 또 1시간30분마다 안팅기게 관리하는게
스트레스가 장난아님 이게 며칠도 아니고 2주차가 되가니까
게임에 정이 떨어졌음 내가 뭐하고있나 싶음
모험섬 시간대도 맘에 안들고 컨텐츠 죄다 보정질로 장난친것도 ㅈㄴ맘에안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