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기열 때문에 나도 모르게 겜에 정떨어짐

점령전 10시30분꺼 참여 할려면 6시전에 접속해야되는데 그걸 또 1시간30분마다 안팅기게 관리하는게


스트레스가 장난아님 이게 며칠도 아니고 2주차가 되가니까


게임에 정이 떨어졌음 내가 뭐하고있나 싶음 



모험섬 시간대도  맘에 안들고 컨텐츠 죄다 보정질로 장난친것도 ㅈㄴ맘에안듦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