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입니다 도와주세요
2021.08.23 01:02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3,758
공유
현재 옛날에 하던 기공사 lv50 하나 있고 뭐 점핑인가 뭔가하라는데 새로 키워서해야하는건가요? 무자본으로 하려면 뭐가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