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카던에서 즉완권 다시 부활하자

애들아 분명 또  댓글 드럽게 달리겠지만 읽어봐 

로아시즌1때   레이드 즉완권 나온거 알사람은 다알거야

그때 ㄱ ㅐ 난리들 쳤지?  이게 게임이냐 레이드 잡지않고 즉시 완료 되는게 게임이냐 쌩 난리들 치더라구 

지금 시즌 2.5 나 마찬가지 인데 

늬들 레이드 전부 버스 타자나 

즉완권이랑 뭐가달라?

고렙들 골드 주고 가만서있다가  잡아주면  기어가서 주어 먹는거나

차라리 시즌 1때 처럼 카던 돌면 즉완권 회랑처럼 랜덤 으로 떨어지게 하는게 

채팅창  덜 드럽히고 좋지 

솔직히  이게 겜이냐 전부 버스 타고 채팅창은 전부 버스 광고나 하고 

레벨 올라가면  한단계 높은 보스 버스 타는거지 뭐가달라 

선점 하는애들이야   계속 상위권에 선점 하겠지만 

지금 시작하는애들     1500 넘고 3/5 각인 하고 내실하려면 

3년 달린애들  따라가다가 가랭이 찢어져  버스 타다가  지쳐 접을건데 


카던에서 즉완권 다시 내달라  해 . 

카던 골드방 나와서 300골 먹고 버스비내나 즉완권 나오나 

버스나 즉완권이나 그게 그거야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