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데서 매크로 돌리는건 뭐 먹으려는거임?
2021.08.23 01:51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4,606
공유
모꼬꼬딱지뗀지 얼마안된 뉴비라 잘 몰라서 물어보는데요
까마귀 퀘스트때문에 잡으러왔더만 이런 매크로들 드글드글한데 이런 쪼렙존에서 뭘 먹으려고 작업장이 판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