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런데서 매크로 돌리는건 뭐 먹으려는거임?

모꼬꼬딱지뗀지 얼마안된 뉴비라 잘 몰라서 물어보는데요

까마귀 퀘스트때문에 잡으러왔더만 이런 매크로들 드글드글한데 이런 쪼렙존에서 뭘 먹으려고 작업장이 판치는거임?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