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매칭시 스킵 누가했는지 표시했으면 좋겠네

매칭시 꼭 한명이 한누르는데 그걸로 싸우는경우

많이 보니 진저리남

전부다 자긴 눌렀다는데 보면 3/4로 한명이 안누르는데

스킵할시 아이디표시 해줬음 좋겠네

무슨 마피아겜도 아니고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