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가디언토벌 입장횟수제한 해주세요.쌀먹들 박멸합시다.

가디언토벌 입장횟수 제한해야합니다.난위도 낮춰 주시고요.

니아마을은 버스정거장챗창이 되어버림,

도전가디언이처럼 바꿔주세요,,그리고 하루2번만 입장하게 해주세요,,

뉴비들 힘들게 모은 골드,,쌀먹들이 강탈해가는 구조입니다,

바꿔 주세요..

이건 뭐 게임이 버스만 타다 끝날 게인인듯

댓글 1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