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토벌 입장횟수제한 해주세요.쌀먹들 박멸합시다.
2021.08.23 12:41
댓글 15
좋아요
조회수 5,027
공유
가디언토벌 입장횟수 제한해야합니다.난위도 낮춰 주시고요.
니아마을은 버스정거장챗창이 되어버림,
도전가디언이처럼 바꿔주세요,,그리고 하루2번만 입장하게 해주세요,,
뉴비들 힘들게 모은 골드,,쌀먹들이 강탈해가는 구조입니다,
바꿔 주세요..
이건 뭐 게임이 버스만 타다 끝날 게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