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소서 1370 찍은지 얼마 안된 뉴빈데 장비 어케 맞춰야 할까요

지금 무기, 어깨를 예정장비로 준 상태긴 한데 파츠 이렇게 해도 나중에 문제 안생기나요?


그리고 나머지 방어구는 어떻게 맞추는게 좋을까요


점화 소서리스 하는 중입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