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버스도 막고 레이드 즉완권내고 모험의서도 거불 만들고?ㅋㅋ

그럼 골드수급은 득아니면 무조건 지갑열어야하겠네요ㅋㅋㅋ

님들이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고 강화한번해보세요


한 번 누를때마다 재화소모가 얼마나 들어가는데


이것도 막고 저것도 막으면 강화는 어떻게하고


힘들게 키워놓은 배럭들 다 휴지조각되는건데


레이드 즉완권써서 돌리고 버스도 못하니 일일 숙제 


끝나면 배럭도 못돌리고 할게 없네요?ㅎㅎㅎ


알피지게임이 노가다는 어쩔 수 없이 해야 


내캐릭터가 조금씩강해지고 거기에서 만족감 느껴서 


더 욕심내서 더 투자하고 더 열심히 하게되는건데


위처럼 만들어버린다하면 난 로아 그만하겠음.


추가로 골드수급 너무 어렵다고 하시는 난민이나 뉴비분들 하루 각잡고 모험의서 노가다하면 

하루 2만골씩 골드수급 가능합니다 지갑은 열기싫고

그런 노력조차 하기싫으시면 로아하지마세요

댓글 1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