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차 뉴비 질문이요
2021.08.23 15:51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3,819
공유
로헨델끝내고 이제 590인가 찍고 욘?인가 갈라고 600하려고 제련재료 모으고 있는데요.
타워를 어제 처음 가봤는데 솔플은 쉬운데 40몇층인가에서 평타도 못쓰고 스킬도 못쓰는 층이 있던데 이거는 어떻게 클리어 하나요? 물약중에 정화같은 물약이 있나요?? 아니면 파티 매칭해서 올라가야 하나요?
소서류를 좋아해서 해보는데 가디언토벌이 넘 힘드네요ㅠㅠ 어디 연습할만한데가 있나요? 스킬성능같은건 참고할때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