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토리 보고있는 뉴비입니다 (질문)

스토리 보면서 지금 장착 아에템 레벨 817래벨인데 돌파석 같은 것들이 부족해지고 모으는데 시간이 너무 걸려 잠시 쉬었다 다시 시작하고 있는데 다른분들은 보니까 막 스토리 4일 만에 봤다면서 그러더라구요. 

전 한 대륙 스토리쯤 보고 다음 스토리 볼려고 아이템 레벨올리는데 한 일주일은 걸리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그렇게 빨리 스토리를 보셨을까요?

카오스 던전이랑 가디언 토벌은 꾸준히 하고 있었는데..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