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루페온 대기열이슈가 살짝 사그라든 가운데 질문

강선이형 미니때 언급된 케릭슬롯이 지금 업뎃한 총 슬롯수 증가가 아니라 생성 가능한 슬롯수를 늘려달란거 아니었을까하는데


인생 갈아넣은 유저아님 기존의 총슬롯수도 다 못열지 않았을까요??즉 케릭생성권 주세요 이뜻이 아니었나합니다만....아님 말구요


그리고 머헌도 구부정보단 손에서 무기를 땐 자세가 필요했던거 아닌가 합니다만...이벤트연출때마다 혼자 손에 무기들고 있는거 보기싫다는거 아니었을까요??   아님 말구요


그냥 그렇다구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