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시스템이 불만이신분들..
2021.08.23 17:52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2,706
공유
딱렙에 스펙되고 숙련이어도 몇몇토벌에서는
거의 풀배템 써야하는 상황이 나오는데
딱렙에 스펙모자르고 비숙.반숙 분들끼리 모여서
트라이한다치면 배템으로 소모되는 골드가
버스비보다 많이나갈까요 적게 나갈까요?
신중하게들 생각하시고 글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