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버스 시스템이 불만이신분들..

딱렙에 스펙되고 숙련이어도 몇몇토벌에서는 


거의 풀배템 써야하는 상황이 나오는데


딱렙에 스펙모자르고 비숙.반숙 분들끼리 모여서


트라이한다치면 배템으로 소모되는 골드가 


버스비보다 많이나갈까요 적게 나갈까요?

신중하게들 생각하시고 글 써주세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