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도대체 어느분이 이딴식으로 일처리를하시는건가요

로헨델 향협 망자가 넘멀리보내고 버그를뿌려서 주화 한개도 못먹엇슴니다 

어떤머리도  이렇게 일처리를하시나요 ? 

조용히 하게 놀고 남피해 안주는  사람에게 왜 이리 드르되시는검니까 ??

왜  피해주시나요 정신 온전한 분이신가요 ???? 

일처리좀 지되로좀하셔요 당체 내가무슨죄 가잇구 모잘못한거잇서서  이런식이냐고요  ㅡ,ㅡ 

배짱장사인가요  아님노골쪽으로 접으라 이건가요  몬머리로  일처리 하시는거에요 

돈을써도  이런식으로 하는검니까 ? 

으째 울실랑이랑그리 똑같이 행동하시나요 ㅡ,ㅡ 정신이 이상한분 살인이왜 나는지아시나요 ?? 로헨델 정비소도읎게 만들고 

망자가 넘멀리보내서 주화 한개도 못먹게 일처리하는분 << 님같은분때문에 살인이나는거에요 아시겟서요 

로헨델 일처리하는분도  함당해보세요 잘해주도 지,,룰 못해도지룰 당체   헐 어짜라는거야  ㅡ,ㅡ 

그드리되는성격 그거 갓고잇스면 언젠가는 더당한다는것만 아시고 사세요 ~  ^&^ 

댓글 1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