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섬마 피규어 나왔으면 좋겠다...
2021.08.30 22:18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490
공유
구체형 볼에 모래 글리세린 이런거 넣어두고 안에 그 섬의 아이덴티티같은 걸 넣어두고 4만원에 팔아도 살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