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매크로돌리는애들 싫다
2021.08.31 00:36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593
공유
아니 스토리 익스프렉스하고있는데 어느대륙을가나 어느채널에가나 늘 어느곳에가면 모코코있는데 4명이서파티하면서 매크로인거 티나면서 구역별로 돌아다니는 애들이 너무많아 이거언제다잡아요 진짜 퀘스트할때나 모을때 뭔가 할수가없네 정말답답하다 저런애들은 왜사는거지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