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하.. 매크로돌리는애들 싫다

아니 스토리 익스프렉스하고있는데 어느대륙을가나 어느채널에가나 늘 어느곳에가면 모코코있는데 4명이서파티하면서 매크로인거 티나면서 구역별로 돌아다니는 애들이 너무많아 이거언제다잡아요 진짜 퀘스트할때나 모을때 뭔가 할수가없네 정말답답하다 저런애들은 왜사는거지 도대체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