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G0x9-SPELPWP1P2NT

갑자기 3일 전부터인가 화면 멈춤현상과 함께 오류코드 발생 후 좀 이따 팅김현상이 있는데 원인 아시는분 계신가요~

인터넷, 공유기 문제라고들 하시는뎅 공유기1개 쓰고 3년정도 됐어용ㅎㅎ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