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하익포기하고 스익하는데 그놈의 아이템레벨이 또...
2021.08.31 01:13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4,079
공유
600도 이제 곧 찍는데... 가디언은 깨라고 만든건지 가끔 버스만나야 깨고..
그 다음 지역엔 더 빡세겠죠?
스토리좀 하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