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인데 하익포기하고 스익하는데 그놈의 아이템레벨이 또...

600도 이제 곧 찍는데... 가디언은 깨라고 만든건지 가끔 버스만나야 깨고..

그 다음 지역엔 더 빡세겠죠?

스토리좀 하자 제발...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