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얼마전에 배럭으로 이그갔다 같은 길드 모코코3명이랑~

했는데 ㅋㅋ;;

처음인지는 모르겠지만, 헤드포지션 아닌데 3분이 항상 같이 가면서 앞에서 계속 때려.

블레스 동시에 맞구 날아가구, 세갈래 내려찍기 맞구 동시에 날아가구, 돌진에 맞구 날아가구, 너무 재밌는거 있지?

형들, 꼬리랑 옆구리 사이에서 치라구 !!!

이러니까 ㅋㅋ 세명이 또 쪼로록 글루 뛰어가 ㅋㅋ;;

심심해서 도발로 헤드 포지션으로 한번 바꾸니까 또 앞에서 블래스 맞구 날아가 ㅠㅠ

너무 귀여웠어.

이후에는 도발로 큰 패턴 끊어주구 재밌게 잡았어.

와, 같은 길드 3명 모두 모코코 달구, 엄청 열심히 치던데..

광폭화 들어가면 도망다니는 사람도 많던데, 이분들은 끝까지 치더라구 ㄷㄷ 너무 열심히~


다음에 또 그 형들 만나면 좋겠다 ㅠ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