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해킹 엄청 많이당하는데

아무리 OTP안했다고 해도 이렇게 많이 해킹 당하면 운영진 탓도 있는거아님??


예초에 해킹을 쳐 당한다는게 말이 되나 해커들한테 다 쳐 뚫리니까 해킹 당하는거지 피시방도 안다니고 집에서만 하는데


그렇다고해서 해킹범이나 그 아이템에 연류되어있는 계정을 제재하는것도 하나도 없고 해킹범들이나 좀 잡아라 무능한 운영진들아

댓글 2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