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엄청 많이당하는데
2021.08.31 08:00
댓글 28
좋아요
조회수 4,469
공유
아무리 OTP안했다고 해도 이렇게 많이 해킹 당하면 운영진 탓도 있는거아님??
예초에 해킹을 쳐 당한다는게 말이 되나 해커들한테 다 쳐 뚫리니까 해킹 당하는거지 피시방도 안다니고 집에서만 하는데
그렇다고해서 해킹범이나 그 아이템에 연류되어있는 계정을 제재하는것도 하나도 없고 해킹범들이나 좀 잡아라 무능한 운영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