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게임 갓겜이라며 .... 빛강선이라며...
2021.08.31 15:34
댓글 15
좋아요
조회수 5,008
공유
근데 고개센터 대응은 왜이런가요????
계정 해킹 당해가지고 신고 넣음
범인은 계속 내계정 로그인 시도 중이였는데 정작 고객센터는 내신고글 읽지도 않은 상태로 2주 방치함 ..
기껏 2주뒤에 답변 와가지고 읽어봤드니,
게임 경제의 안정성 유지를 위해 계정간 재산 이동을 복구하는 경우에는
서버에서 임의적으로 생성하지 않고 반드시 이동된 재화를 회수하여 지급하고 있어
재화 이동 과정에서 소멸된 내역은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이딴말만 하고있고 , 본인들이 2주동안 방치해놓으니까 회수를 못하게 된 것 아닌가요???
물론 게임 해킹이라는 것 자체가 계정주인 본인 잘못이 있는것도 맞지만, 게임사가 해킹을 당한것도 보안이 취약한 것 이고,
그 취약한 보안때문에 유저들이 해킹을 당하는거 아닐까여???
해킹을 단순하게 아이템과 재화 손실로만 받아들이고 있는건가요?? 계정에 유저들의 개인정보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관리를 이렇게 하시면
어떡하나요?? 해킹당한 시점부터 2주 동안 방치해놓으면 그동안에 내 개인정보도 다 열람이 가능했을거고 , 그걸로 인해서 피해가 와도
저희잘못은 없습니다. 이럴 것 입니까? 그래놓고 빛강선이라고?? 갓겜이라고 ?? 할 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