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람들이 각인 걸러받는지 조금은 알게됨
2021.08.31 17:30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3,398
공유
똥손이라 1415될때까지 아르고스 안가다가 이제 33331맞추고
이정도면 그래도 평타는 치겠지 생각하고 공략 빡세게 숙지하고
트라이팟에 들어갔는데 대부분 1370이라 걱정됐지만 내가 잘하
면 되겠지 라는 생각에 도전 1~2시간 까지는 그냥저냥 숙련도
올린다는 생각에 실패해도 아무 감흥이 없었는데 익숙해지고
끝까지 살아남아도 계속 시간초과로 계속 실패하길래 이상해서
각인을 살펴보니 3하나만 있거나 3이 없는분도 많았음 디버프를
주렁주렁 달고있는 사람도 있었음 그리고 아무리 트라이팟이지만
기본적인 패턴 정도는 유튜브에서 공부하고 오실줄 알았는데
다이얼 패턴에서도 계속 공격하시고 공격하면 안된다니깐
다이얼이 어딨냐고 화를냄 그리고 그 분은 항상 사망순위
선착순 3등을 놓치지않으며 데카를 2번씩은 소비하심
제가 실수로 일찍죽고 그분이 최후 3인까지 남게됨
그분왈: 다들 왤케 빨리 죽어요 안죽으면 깬다니깐?
할말이 없어져 일이 생겼다고 하며 급하게 빠져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