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어깨뽕 없는게 더 보기 좋은듯
2021.08.31 19:00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3,994
공유


2예정 4선택이라 색깔이 튀긴 하는데 여하간 어깨장비가 지나치게 비대함
스타나 워크같은건 rts 게임이라 조작해야 할 유닛들을 구분하기 쉽게 어깨를 의도적으로 비대하게 했고
와우는 기존 워크래프트 디자인 양상을 따라가서라는 변명이라도 되는데

로아는 캐릭터 구분이 딱히 어려운것도 아니고 전작이 있는것도 아닌데 그냥 와우에서 어깨뽕 넣으니까 우리도! 식으로 비대한 어깨장갑이 생긴거같음;
최소한 크기라도 확 줄여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