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와 해킹시도 나만 심각한가

그저께 접속시도 (otp)알림

어제 해외접속 차단 알림

오늘 방금 접속시도 (otp)알림

심각하네 진짜루 otp랑 해외차단안했으면 이미 3번 털림 ㅋㅋㅋㅋ 저만 이래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