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복귀하고 나니 여러가지 시스템들이 많이 생겼는데

품질 시스템 이거는 왜 도입을 한건지 모르겠는데

이거 도입해서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었나?

난 이거 진짜 그지 같던데...

이거 왜 없애자고 꾸준히 건의하지 않는지 모르겠음

누구 좋으라고 도입한 시스템인지 모르겠네?

이거 도입하면 뭐 파밍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도입한건가? ㅋㅋㅋ

없어도 되는거 같던데 장비 먹어도 품질 낮은거 심지어 품질 0짜리도 먹어봄 (한 서너번 정도 먹은것 같음 ㅋ)

스트레스만 받는 시스템 같은데 이거 왜 지속적으로 건의 안하는거임??

다들 별로 그다지 불편하지 않은가보네... 난 진짜 욕나오던데 ㅎㅎ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