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 스토리 진짜 잘 만드네요

그 스토리에 맞게 성우 브금 이팩트 말투가 너무 좋은듯 


하이퍼 익스프레스로 했지만 

나중엔 스토리 익스프레스로 정주행 달릴예정!! 


로아 추천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테런에서 넘어왔는데 너무 재밌네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