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캐릭터 렙 17렙정도에 템렙90인데 템렙 기준치가 레벨별로 얼마나 되나요?

흔한 늅늅이입니다... 원래 이런류의 게임을 잘 안해봐서  도통 시스템을 설명들어도 이해가되는게 많이 업서요..

뭘 해야 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지금 스토리 메인퀘만 하고 있는데 템렙을 올려야하는건 아는데 뭘 또 모아야하고 어디던전가야하고

제련? 그런거 해야되고 머가먼지 어질어질함 ㅋㅋㅋㅋ 지금 캐릭렙 17에 템렙 90인데 이게 낮은건지 평균인지도 모르겠서요....

낮은거라면 어케해야돼요? 그냥 메인퀘돌면서 인벤에 쌓이는 템들 갈아끼고 그러고있는데 다른거 혹시 더 해야하나...ㅠ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