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톡 썩히지말고..제발..원정대 단위로 해주시고 사이즈 조절할수있게해주세요.
2021.08.31 22:43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3,185
공유
만들어 놓고 썩히지 마시고...로아톡 원정대단위로 해주시면 이용 많이 할듯요.그리고 사이즈 조절좀 가능하게 부탁드려요.
만들어서 괜한 자리차지하는거 보단 ..많이 이용할수있게 패치좀 부탁드립니다.
보통 배럭들이 한두개이상이라..로아톡보단 카카오 단톡방을 많이 이용해요...제발 ..좋은 프로그램 썩히지 마시고 패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