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자게에 아무리 글써봤자..

자게이 아무리 건의해봤자  1도 안들어줌. 소통은 개뿔


고객센터에 문의,건의,제보 해도 아직도 매크로답변뿐임.  


이게 고객센터 인원 늘린거라구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건의해도 다수의 유저가 '같거나' , '비슷한' 문의를 하지않는이상 


대충 답변하고 끝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