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 아무리 글써봤자..
2021.09.01 02:04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3,593
공유
자게이 아무리 건의해봤자 1도 안들어줌. 소통은 개뿔
고객센터에 문의,건의,제보 해도 아직도 매크로답변뿐임.
이게 고객센터 인원 늘린거라구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건의해도 다수의 유저가 '같거나' , '비슷한' 문의를 하지않는이상
대충 답변하고 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