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는 3분의 2가 밀렸는데 하기싫어져...
2021.09.26 15:59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2,811
공유
안하면 손해보는것 같구..
무료점핑권 이제 이야기만 나오면 토나와...
제발 그만줘 이제....다음부터 신캐나와두 무료점핑권 주지말장 제발~!!!!!
이건 잼나는 게임이 아니라 매일 밀린숙제하는 스트레스가 쌓이는 게임 =ㅁ=
나만 이런가???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