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숙제는 3분의 2가 밀렸는데 하기싫어져...

안하면 손해보는것 같구..

무료점핑권 이제 이야기만 나오면 토나와...

제발 그만줘 이제....다음부터 신캐나와두 무료점핑권 주지말장 제발~!!!!!

이건 잼나는 게임이 아니라 매일 밀린숙제하는 스트레스가 쌓이는 게임 =ㅁ= 

나만 이런가??? =ㅁ=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