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해킹당했습니다..

뉴비지만 1370찍어서 이제 아르고스 버스던 스텟높이던 어케해서 하려했는데

힘들게 모은 3000골드 다 없어져서 겜하기 너무싫네요.. 보석도 다 팔리고

남들보기엔 별거아니겠지만 시작한지 2주도 안돼서 그런가

그냥 겜접을생각도 하고있습니다.. 눈물나네요

다들 비밀번호 새로바꾸세요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