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 길드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로아 즐기고 있는 초입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혹시 로아 길드에서 본캐 및 부캐 길드가 따로 따로 나눠져 있는대 혹시 통합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제가 타 게임에서 왓습니다.

혹여나  인구수 제한이아니라 (계정 귀속) 제한으로 혹시 안될까요?;;

타인들도 부캐 길드 만들고 혈석(몬지모름) 길드 라는대...

모가 몬지.. 어렵습니다...

모집도 본캐 부캐 혈석 등등  접속하면... 휑합니다.... 이럴필요가 있을까? 생각이 들어요... (제가 길드에 혜택을 몰라서;;) 

떠돌면  이캐릭은 1길드 2번 캐릭은 2길드 3번 캐릭은 3길드 너무 중구난방하면서 하는것보다... 계정으로 통합해주셧으면 합니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