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역시나 오늘도

오늘은 점검끝나도 바로 접속이 안될거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혹시나했는데 역시나 문제가 발생해서 접속이 안되는구나 한두해도 아니고 아무리 돈을 긁어모을려구 하는건 좋지만 태섭을 만들어서 먼저 확인하구 게임을 진행하든가  이렇게 지들 맘대로 게임진행하게끔 해놓고 나중에 또 문제발생해서 임시점검할건 100%인데 왜 이렇게 투자를 안하는지 가면 갈수록 좋아지겠지하는 생각은 아예 없는거 같고 게임을 사회에 비유하자면 세금도 이중으로 뗴어먹는 도둑넘의 회사 같으니라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