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너프먹인거 이유는 알겠는데...
2021.09.29 10:17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3,002
공유
저렙구간에선 딜이 진짜 극 암덩어리인데... 어케키우나요 이제??
나는 1415렙 3333각인 맞추고도 투사 이상을 벗어나본 적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