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기공사 너프먹인거 이유는 알겠는데...

저렙구간에선 딜이 진짜 극 암덩어리인데... 어케키우나요 이제??


나는 1415렙 3333각인 맞추고도 투사 이상을 벗어나본 적이 없네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