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그.. 렙50찍고 베른성?에 떨거졌는데요..어케해요?

안녕하세요.


넷마블에 망겜 ㅋ(하운즈리로드) 하다가 온 유저입니다. _ 혹여, 나 거기 케릭있는데? 하시는분들 그냥 케삭하세요~ 내녀 2월28일오후4시까지 하고 종료한데요..


아차차,,

망겜 얘기는 접구요..


누가 추천해줬어요

로스트아크 하라구요..


그리고 검색해보다가

바드라는 케릭이 있어서

걍 키웠거든요..

템도 줬구

스킬트리도 찍구 그러다가

베른성? 여길 갔구요..


그럼 또 반복적이게

다른케릭을 키워보려고 소서리스를 키웠어요

케릭터선택할때보니

(어제)

점핑? 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케릭만들기전에 점핑시작? 을 했드니

순식간에 렙50이 되고

템은 별거 없는체


베른성에서 멍때렸어요..


그 텔레포트?ㅎㅎ 그건 마을에서 안된다고 ㅎ ㅏ고...


어찌해야되나요???


누가 저에게 구원의손길좀..ㅠㅠ



아!

길드는 어떻게 가입하는거에요?


ㄱ그리고 이게임은 무과금으로도 할 수 있다구 들었는데요..

과금 적당히 10만원쯤 할 수도 있는데..


적정선으로 누가 쫌 저에게 알려주세요..ㅠ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