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렙50찍고 베른성?에 떨거졌는데요..어케해요?
2021.09.29 10:24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141
공유
안녕하세요.
넷마블에 망겜 ㅋ(하운즈리로드) 하다가 온 유저입니다. _ 혹여, 나 거기 케릭있는데? 하시는분들 그냥 케삭하세요~ 내녀 2월28일오후4시까지 하고 종료한데요..
아차차,,
망겜 얘기는 접구요..
누가 추천해줬어요
로스트아크 하라구요..
그리고 검색해보다가
바드라는 케릭이 있어서
걍 키웠거든요..
템도 줬구
스킬트리도 찍구 그러다가
베른성? 여길 갔구요..
그럼 또 반복적이게
다른케릭을 키워보려고 소서리스를 키웠어요
케릭터선택할때보니
(어제)
점핑? 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케릭만들기전에 점핑시작? 을 했드니
순식간에 렙50이 되고
템은 별거 없는체
베른성에서 멍때렸어요..
그 텔레포트?ㅎㅎ 그건 마을에서 안된다고 ㅎ ㅏ고...
어찌해야되나요???
누가 저에게 구원의손길좀..ㅠㅠ
아!
길드는 어떻게 가입하는거에요?
ㄱ그리고 이게임은 무과금으로도 할 수 있다구 들었는데요..
과금 적당히 10만원쯤 할 수도 있는데..
적정선으로 누가 쫌 저에게 알려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