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기공 너프 말이 되냐?

진짜 꾸준히 너프만 먹이는데 너무 한거 아닌가요?

기공사 하지말라는거죠? 기공사 유저들 여태가지 인내하며 플레이 해왔는데

이젠 디렉터가 하지 말라고 캐릭 삭제하라고 등떠미는 수준까지 왔네요.


역천을 너프 시켰으면 세맥을 좀 상향시켜주던가.. 에효 진짜 너무합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