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 너프 뭐냐고 밸패팀 개객끼들아
2021.09.29 10:47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3,413
공유
오피셜로 약하다 해놓고
주력기딜 4.4퍼 너프 그리고 치적5퍼?
이게 상향이냐? 씹너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