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바드좀 살려주세요 ㅠㅠ...너무 힘들어요

전 1533 바드를 본캐로 키우고있는 사람입니다...


현 아브렐슈드 장비 (갈망셋)을 전부 맞추고 매혹을 2차파밍 진행중인데요.


오늘 아브렐 하드가 나오면서 또 다시 6세트 2중파밍을 해야하는 처지입니다


심지어 타워는 갈망으론 클리어가 불가능하고


악세까지 딜/서폿세팅 2중으로 새로해야하는 상황이에요


제발 운영진들 이 글 본다면 계승만이라도 좀 자유롭게 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갈망셋에 1인 플레이시 딜옵션을 좀 적용해주시면 어떠신가요 ㅠ...ㅠ


바드 키우는 사람 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