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기공 유저로써 너무 화가나네요

로아 미니때 유입으로 1460찍은 기공사입니다

원기옥 하나만보고 열심히 달렸는데 

정말 허무하네요

최상위 기공사 dps만 보고패치하나요??  기공사 할만하다는 사람들은 특화1800쯤 되는 분들이나 그런건데 왜ㅈ굳이 다같이 피해보는 금강선공을 너프하나요 13 14층 유저 다 뒤지라는 소립니다

애초에 기공사 스킬구조가 금강 원기옥하고 난화격에 몰려있는데 원기옥은 더 말할 것도없고 난화격에는 경면도 없어서 진짜 불편 그자체라서 뉴비들 다 떨어져나가는건데 너프를 했으면 주요스킬에 경면이라도 달아주던가 풍뢰 섬열파는 유저 능욕하는겁니까?? 아덴 on/off 는 기공사가 꾸준히 문의한건데 출시 한달된 소서리스 붙여주기ㅋㅋㅋ

걍  기공사 다  엿먹으라는거죠?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