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가 상향이 아니고 너프인 이유
2021.09.29 11:12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865
공유
사냥의 시간
3레벨 치명 30% > 35%
주력기 포커스샷, 타겟다운 4.1% 너프
기존에 사냥의 시간 각인으로 치명은 넘치고
샷건은 사용불가 특화를 올려서 라이플이 메인딜인데
라이플데미지 감소 + 쓸모없는 치명타 추가증가 = 너프
사시는 라이플이 전부인데 이걸 너프때리면 상향이 될꺼라고 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