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사시가 상향이 아니고 너프인 이유

사냥의 시간 

3레벨 치명 30% >  35%

주력기 포커스샷, 타겟다운 4.1% 너프


기존에 사냥의 시간 각인으로 치명은 넘치고

샷건은 사용불가 특화를 올려서 라이플이 메인딜인데


라이플데미지 감소 + 쓸모없는 치명타 추가증가 = 너프


사시는 라이플이 전부인데 이걸 너프때리면 상향이 될꺼라고 보는건가???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