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워로드 넬라를 그냥 없애버리고 이속이나 이동기 개선해줘

ㅇㅅㅇ 넬라는 파티원들 아프지말라고 드는건데, 딜때문에 워로드 너프시킨다고 명분들고 나오면서 배시를 건드리면서, 은근슬쩍 증함 건드리구, 넬라까지?

이럴거면 그냥 넬라 스킬을 없애줘.

파티원들 위해서 드는건데 그걸 너프먹이는건 좀 아니지 않냐?

솔플때 넬라 누가 들어?

넬라 없애구 이속 이동기나 개선해주던가, 그것도 싫으면 요구하지 않을테니 넬라 스킬을 없애줘.

정화따위 필요없응께.

그냥 편하게 딜스킬 들던 카스들게 넬라 없애줘~

난 방패덕후라 워로드만 할거야, 워로드 아님 로아접어야해.

ㅅㄱㅇ.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