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로드 넬라를 그냥 없애버리고 이속이나 이동기 개선해줘
2021.09.29 11:1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364
공유
ㅇㅅㅇ 넬라는 파티원들 아프지말라고 드는건데, 딜때문에 워로드 너프시킨다고 명분들고 나오면서 배시를 건드리면서, 은근슬쩍 증함 건드리구, 넬라까지?
이럴거면 그냥 넬라 스킬을 없애줘.
파티원들 위해서 드는건데 그걸 너프먹이는건 좀 아니지 않냐?
솔플때 넬라 누가 들어?
넬라 없애구 이속 이동기나 개선해주던가, 그것도 싫으면 요구하지 않을테니 넬라 스킬을 없애줘.
정화따위 필요없응께.
그냥 편하게 딜스킬 들던 카스들게 넬라 없애줘~
난 방패덕후라 워로드만 할거야, 워로드 아님 로아접어야해.
ㅅㄱ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