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를 할 수 없는 넬라너프
2021.09.29 11:27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2,781
공유
서포팅과 체방계수에 비해 딜이 높았다고 해서 배쉬너프하는거야 최대한 이해를 해보겠는데, 대체 넬라는 왜 너프하는거죠? 이럴꺼면 확실한 이동기라도 주시던가.
대체 이캐릭의 정체성이 뭐죠? 밸패할때만 어느때는 딜러(넬라 너프시)고 어느때는 서포터(딜 너프시)고 둘다 하향시키는, 애매한 이도저도 아닌 캐릭만드는 밸패를 보며 이해할 수 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