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해를 할 수 없는 넬라너프

서포팅과 체방계수에 비해 딜이 높았다고 해서 배쉬너프하는거야 최대한 이해를 해보겠는데, 대체 넬라는 왜 너프하는거죠? 이럴꺼면 확실한 이동기라도 주시던가.

대체 이캐릭의 정체성이 뭐죠? 밸패할때만 어느때는 딜러(넬라 너프시)고 어느때는 서포터(딜 너프시)고 둘다 하향시키는, 애매한 이도저도 아닌 캐릭만드는 밸패를 보며 이해할 수 가 없습니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